CashMarine

자주하는질문

CashMarine

Connection For Your Life CashMarine

Q1. 인터넷 대출시 본인인증은 어떻게 합니까?

A.1. 핸드폰 인증- 본인명의 휴대폰을 인증하시면, 빠른 시간내에 대출심사가 이루어지며 대출가능 금액등에도 유리합니다.
– 본인명의 휴대폰을 인증하시는 경우, 휴대폰으로 본인 확인을 위한 승인번호가 발송되오니, 꼭 휴대폰의 전원을 켜 두시기 바랍니다.
– 본인명의 휴대폰이 아닌 경우 연락가능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정상적으로 대출신청하실 수 있으나, 신청 완료 후 본인확인을 위하여 지점방문이나 추가서류를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Q2. 대출수수료를 받습니까?

A. 채무확인서 요청 시 비용 발생 외 부대비용 없습니다.

Q3. 영업시간은 언제까지 입니까?

A.대출신청은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단, 영업시간 이후 및 공휴일에 신청 시 익일 또는 익익일 정상영업일에 실행됩니다.
※ 콜센터(1800-7806) 상담시간 ? 평일 : 오전 9시 ~ 오후6시(일요일,공휴일 휴무)
※ 콜센터 운영시간 외에는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시면 24시간 상담이 가능 합니다.

Q4. 대출자격은 어떻게 됩니까?

A.만 20세이상 만55세이하의 대한민국 국적자로, 신용을 파악할 수 있는 신분 확인자는 대출 가능합니다.
(채무 불이행 등록자 제외)

Q5. 대출서류는 무엇을 준비합니까?

A.심사기준에 따라 기본적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과 주민등록초본이 필요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재직증명서 등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300만원 초과 금액 대출 시 소득증빙 필요)

Q6. 대출이자 납부방법은 어떻게 됩니까?

A.입금방법은 입금 약정 일에 지정된 은행계좌로 무통장 입금하시면 됩니다.
(단, 대출 승인 시 고객 동의를 얻어 연체 시 CMS 출금 가능)

Q7. 원리금 상환 방법과 기간은 어떻게 됩니까?

A. 대출 기간은 최대 5년(60개월) 이내 이며, 기간 내에 자유롭게 상환하실 수 있습니다.
캐시마린의 원리금상환 방법에는 다음과 같이 2가지가 있습니다.
① 만기일시상환 : 매월 이자만 입금하고 원금은 마지막에 한꺼번에 상환
② 원리금분할상환 : 매월 원금과 이자를 일정한 비율로 상환

Q8. 대출 최고 한도금액은 얼마입니까?

A. 대출한도는 신용대출의 경우 신용등급에 따라 최고 3,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담보대출은 시세에 따라 변동 가능)

Q9. 은행에 대출이 있고 카드가 연체중인데 대출이 가능합니까?

A. 네, 대출신청은 가능하며, 대출실행 여부는 당사에 심사를 거친 후 알려드립니다.

Q10. 본인 이외 대리인이 신청해도 괜찮습니까?

A. 본인이 직접 신청하셔야만 대출이 가능합니다.

Q11. 정규직이 아닌 아르바이트, 파트타임, 계약직일 경우에도 대출신청이 가능합니까?

A. 네, 만20세이상 만55세이하의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분은 모두 가능합니다.

Q12. 현재 캐시마린을 이용하고 있거나, 이용했던 사람들은 어떻게 하나요?

A. 거래내용이 있는 고객님들은 해당지점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해당지점 연락처를 모르실경우 고객상담팀 1800-7806으로 연락해주시면 즉시 안내가 가능합니다.

Q13. 고객상담 전화는 몇번입니까?

A. 대표전화 1800-7806번으로 연락 주시면 자세하고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